대한심혈관중재학회
이사장
최동훈
존경하는 대한심혈관중재학회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대한심혈관중재학회 제14기 이사장을 맡은 연세의대 최동훈 입니다.
우리 대한심혈관중재학회는 1997년 창립 이후 25년간 역대 임원진의 헌신적인 노력과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큰 발전을 이루어 현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중추적인 학회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를 계승 발전시켜 앞으로 더 많은 발전을 이루어 나가야 할 중요한 시점에 이사장으로서 학회에 봉사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또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이 책임감을 바탕으로 대한심혈관중재학회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제학회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본 학회의 외형적인 성장과 함께 내적 발전을 위해 학술활동 증진 및 연구활동 강화, 공식 학술지인 Journal of Cardiovascular Intervention (JCI)의 SCI(E) 등재 추진, 국내외 유관 학술단체들과의 협력 및 제휴 강화, 대국민 홍보활동 강화, 대정부 활동 강화 및 심혈관중재술 관련 정책수립의 주도적 역할 수행 등의 업무를 집중적으로 추진하고자 합니다.
또한 회원 여러분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 심혈관중재술에 대한 국가 정책에 있어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주도하여 실제 진료상의 불이익이 없도록 하고, 관련 민간 및 정부 연구비 수주를 늘려 연구활동에도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학회활동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회원 여러분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각종 현안들을 해결하여 학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고 동시에 우리 학회도 더 많은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대한심혈관중재학회 회원 여러분!
학회의 발전은 1인에 의한 것이 아니고, 회원 모두의 단합된 힘과 의지가 있어야 가능할 것 입니다. 이런 학회의 단합된 모습을 이루기 위해서, 이사장으로서 최선의 봉사를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다시금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