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청주성모병원 이원익



대한심혈관중재학회 선생님들 안녕하십니까? News letter를 통해 저희 청주성모병원 심혈관센터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한 마음과 함께 인사를 드립니다.
먼저 청주성모병원을 소개 드리면 청주시 및 충청북도민의 건강을 위해 1998년 3월 천주교 청주교구 산하로 개원하였으며 지역주민의 사랑과 병원 직원들의 노력과 함께 발전을 거듭하여 현재 500여 병상 규모와 20개 진료과로 이뤄져 있고 2012년과 올해 1주기 인증과 2주기 인증을 마친 상태입니다.
저희 심혈관센터는 중재시술인증의 자격을 가진 3명의 전문의 (양용모,백주열,이원익)와 4명의 전담간호사, 3명의 방사선사 및 4명의 임상병리사가 근무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헌신적으로 근무해주고 있고 근속년수가 많아 환상의 팀웍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이 심혈관기술연구회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중재시술인증기관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심혈관센터는 개원이래로 지속적으로 운영되어 현재 약 12,000례의 관상동맥조영술 및 관상동맥중재시술이 시행하였으며 수년 전부터는 말초동맥질환시술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고 앞으로 선천성심장질환시술과 대동맥질환시술 등 시술영역을 넓힐 계획입니다. 또한 국내 여러 선생님들을 초빙하여 내부적으로 부족한 Chronic total occlusion intervention, renal denervation 및 Left atrial appendage closure intervention 등 지방중소병원에서 하기 어려운 시술도 경험하였습니다.
저희 청주성모병원은 심혈관중재시술을 하는 병원으로써 환자에 대한 봉사와 지속적인 자기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여러 선생님들께 약속드리며 많은 지도와 관심 또한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16년 건강하시고 희망찬 2017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