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환경

㈜흥성이엔씨 | 구조보강 금속지붕패널

“흥성이엔씨 지붕 외장시공, 자연재해 태풍까지 대비한다!”

취재. 2019 11 26   글. 이을하 기자

지붕패널 분야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은 흥성이엔씨

㈜흥성이엔씨(이하 흥성이엔씨)는 2008년 설립 이후 건물 외장분야에서 스틸 소재 공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붕판, 건축물 조립 부분의 생산 및 정밀시공으로 방수 및 방습을 높임으로써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회사입니다. 또한, 지붕 외장시공에 있어 완벽한 누수 및 풍압 차단을 위해 120m가 넘는 지붕을 고정용 볼트 노출과 이음매 없이 시공하여 곡면을 표현하는 밴딩 기술이 우수한 것으로 유명한 업체입니다.

자체개발 공법으로, 미국재료시험협회의 풍압시험에서 안정성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은 우수제품

흥성이엔씨의 지붕패널은 자체 개발한 ‘유니스’ 공법으로 ASTM(미국재료시험협회)의 풍압 테스트에서 타 회사보다 안정성이 높은 시스템으로 평가받은 우수한 제품입니다. 또한 흥성이엔씨의 백종섭 대표의 남다른 우수한 품질 확보에 대한 열정으로 우수발명품과 중소기업청의 성능인증 등 다양한 특허 및 실용신안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태풍 등 자연재해에도 문제없어 흥성이엔씨 제품을 많이 찾는 수요기관

흥성이엔씨의 지붕 외장시공은 수려한 외관과 더불어 태풍까지 이겨내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평창역사, 포항역사 등 많은 철도역사와 문화시설, 학교, 국민 체육시설 등 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특히, 제주도에 위치한 서귀포 다목적 체육관을 시공한 뒤 볼라벤을 포함하여 29개의 태풍이 제주도를 지나갔지만 흥성이엔씨의 시공한 지붕패널들은 문제가 없어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